홈
제품 목록
거래 정보
주문페이지
주문페이지
주문페이지
고객 센터
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JapaneseKorean
3M Tape Korea , 3M Tape China
3M tape Korea , 3M Tape China
3M3M tape Korea , 3M Tape China

한국쓰리엠 > 제품정보 > 일반산업용품

일반 산업용품
3M의 일반 산업용품은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자재일 뿐 아니라 생산공정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하여 제조공정의 능률을 향상시켜 줍니다. 또한 작업과정을 단순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작업자의 부담을 줄여주며 작업 능률의 향상을 가져다 줍니다.
.

산업용 단면테이프
3M 산업용 단면 테이프는 우수한 점착제와 기재, 이형지의 조합으로 다양한 접착공정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.

산업용 양면테이프
3M 산업용 양면 테이프는 우수한 점착제와 기재, 이형지의 조합으로 다양한 접착공정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
.

산업용 접착제
3M 산업용 접착제는 뛰어난 접착 성능과 다양한 구색으로 고객의 작업공정에 따라 선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.

레진
시설내 각종 설비의 보호를 통해 수명을 늘려주고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3M 레진제품을 만나보십시오.

.세라믹소재
우주항공 및 석유화학 설비, 금속 제품의 가공 등의 산업 전반에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극한의 어려움에 직면한 많은 고객들이 3M™ Nextel™ Ceramic Textiles and Composites 를 통해 Solution 을 찾아 냈습니다. Nextel™은 뛰어난 내열, 내화학성 또한 기계 및 전기적 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 3M 의 새로운 기술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





방문자수 : 
Powered By 3M